반응형
1. 쉐이더 그래프 생성
2. Time 노드 추가
3. Sample Texture 2D 노드 추가 후 원하는 이미지로 변경
4. Multiply노드 추가 후 Time노드와 Multiply 노드 연결
5. Multiply노드와 Tiling And Offset의 Offset에 연결
6. Tiling And OffSet을 UV와 연결
Sample Texture2D의 이미지가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음
반응형
'유니티 > 쉐이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4일차] Noise효과 실습 (0) | 2024.10.05 |
---|---|
[4일차] 색상 조정 효과 (0) | 2024.10.05 |
[4일차] Tiling And Offset Node 실습 (2) | 2024.10.05 |
[3일차] 텍스처 타일링 실습 (2) | 2024.10.04 |
[3일차] 기본 노드 이해 및 사용법 학습 (0) | 2024.10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