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++/유니티 엔진 모작(일시중지)

[유니티 엔진 제작] GameObject 코드 개선

나는야 개발자 2025. 2. 13. 06: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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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Application.h 코드

첨부파일1

- 기존 Gameobject mPlayer 변수 제거 후 여러 오브젝트를 관리할 수 있도록 vector<Gameobject*> 변수 추가

 

2. Application.cpp 코드 Initialize함수 수정

첨부파일2

- 배열을 통해 여러개 생성

- SetPosition함수에 rand(랜덤함수)를 이용해 위치 랜덤으로 지정(한 곳 생성 방지)

 

3. 함수 묶기 및 랜더

첨부사진3

- 묶어주기 위한 clearRenderTarget, copyRenderTarget함수 추가

- GameOjbect의 Render, Update 반복문을 통해 실행

 

4. 결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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