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Float 만들기



Slider 만들기
- Float을 추가 한 후 Mode -> Silder로 설정
- Float과 동일하지만 최소, 최대값이 존재


Vector2 만들기

Vector3 만들기

Vector4 만들기

Color 만들기(LDR: Low Dynamic Range, 0~1범위 까지 이뤄진 색상)

Color 만들기(HDR: High Dynamic Range, 1이상의 색도 선택할 수 있는 범위)

Boolean 만들기

Texture 2D 만들기
- Use Tiling and Offset 활성화 시 Tiling, Offset 조절 가능

Cubemap 만들기
- 스카이박스, 반사용 텍스쳐 처럼, 주변을 360도 감싸는 좌표를 가진 텍스쳐를 의미

Category 정리하기
- 카테고리를 지정하여 그룹화 가능

반응형
'유니티 > 대마왕UR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노드(숫자)의 연산 (1) | 2024.12.11 |
---|---|
노드 값 분해 및 재조립 (0) | 2024.12.11 |
색상 출력 (0) | 2024.12.10 |
오브젝트 메테리얼과 셰이더 적용_1일차 (0) | 2024.12.04 |
유니티 URP 공부 이론 (0) | 2024.12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