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Float 만들기
Slider 만들기
- Float을 추가 한 후 Mode -> Silder로 설정
- Float과 동일하지만 최소, 최대값이 존재
Vector2 만들기
Vector3 만들기
Vector4 만들기
Color 만들기(LDR: Low Dynamic Range, 0~1범위 까지 이뤄진 색상)
Color 만들기(HDR: High Dynamic Range, 1이상의 색도 선택할 수 있는 범위)
Boolean 만들기
Texture 2D 만들기
- Use Tiling and Offset 활성화 시 Tiling, Offset 조절 가능
Cubemap 만들기
- 스카이박스, 반사용 텍스쳐 처럼, 주변을 360도 감싸는 좌표를 가진 텍스쳐를 의미
Category 정리하기
- 카테고리를 지정하여 그룹화 가능
반응형
'유니티 > 대마왕UR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노드(숫자)의 연산 (1) | 2024.12.11 |
---|---|
노드 값 분해 및 재조립 (0) | 2024.12.11 |
색상 출력 (0) | 2024.12.10 |
오브젝트 메테리얼과 셰이더 적용_1일차 (0) | 2024.12.04 |
유니티 URP 공부 이론 (0) | 2024.12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