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int Friendly and PDF

유니티/대마왕URP

Property 만들어 보기

나는야 개발자 2024. 12. 9. 23:51
반응형

Float 만들기

 

 

Slider 만들기

- Float을 추가 한 후 Mode -> Silder로 설정

- Float과 동일하지만 최소, 최대값이 존재

 

Vector2 만들기

 

Vector3 만들기

 

 

Vector4 만들기

 

 

Color 만들기(LDR: Low Dynamic Range, 0~1범위 까지 이뤄진 색상)

 

 

Color 만들기(HDR: High Dynamic Range, 1이상의 색도 선택할 수 있는 범위)

 

Boolean 만들기

 

 

Texture 2D 만들기

- Use Tiling and Offset 활성화 시 Tiling, Offset 조절 가능

 

 

Cubemap 만들기

- 스카이박스, 반사용 텍스쳐 처럼, 주변을 360도 감싸는 좌표를 가진 텍스쳐를 의미

 

Category 정리하기

- 카테고리를 지정하여 그룹화 가능

반응형

'유니티 > 대마왕UR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노드(숫자)의 연산  (1) 2024.12.11
노드 값 분해 및 재조립  (0) 2024.12.11
색상 출력  (0) 2024.12.10
오브젝트 메테리얼과 셰이더 적용_1일차  (0) 2024.12.04
유니티 URP 공부 이론  (0) 2024.12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