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int Friendly and PDF

2025/07/04 2

[Steam] Steam Overlay 결제

Steamworks 설정과 뒤끝(서버), Steam Login 모두 되어있다는 가정하여 작성되었습니다.단, 유니티 기반입니다. Steamworks 설정- 자신에 앱을 선택한 후 "기술적 도구 => Steamworks 설정 변경" 클릭 - 보관함 서비스를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"커뮤니티 -> 보관함 서비스" 클릭 - 보관함 서비스 활성화 - 아이템 정의에 json문서를 넣어서 구성하면 됩니다. 예시{ "appid": "앱ID", "itemdefid": "10000", "Timestamp": "2025-07-02T01:42:14Z", "modified": "20250702T014214Z", "date_created": "20250618T060127Z", "type": "item", "display..

기타/Steam 2025.07.04

[디펜스 게임 제작] 상점 및 뽑기 시스템 제작

이번 시간에는 상점과 그 상점에서 판매하는 영웅 뽑기 시스템을 제작하려 합니다. 상점 래퍼런스- 아직 꾸밀 정도의 UI가 없긴하지만 이러한 모습으로 우측 하단에 1회, 10회 뽑기를 넣을 예정 상점 테이블상점ID판매재화가격판매 아이템판매 아이템 갯수INTINTINTINTINT 아이템 테이블아이템ID아이템 이름아이템 설명아이콘아이템 종류연결된 테이블 아이디INTSTRINGSTRINGSPRITEINT(ENUM)INT(다른 테이블과 연결된 아이템일 경우 그 테이블의 아이디) 뽑기 테이블뽑기ID균등확률 여부아이템 아이디~확률~INTBOOLINTFLOAT 뽑기 플로우 차트 - 플로우 차트와 테이블이 나왔으니 시스템을 제작하기 전 테이블부터 하나씩 추가 해보겠습니다. 아이템 테이블 추가using System;usi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