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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도형 그리기 용 코드 작성
- 여러 헤더파일을 저장할 헤더파일 추가
- 라이프 사이클용 코드 및 사용할 맴버 변수를 작성
- WndProc함수의 WM_PAINT에 있던 코드 -> Application::Render함수로 이동
- 하나의 도형만 남기고 모두 제거
2. 도형이동
- mSpped 맴버 변수를 이용해 Rectangle 함수에 위치값에 + 해주면 매프레임마다 mSpeed 값이 커지기 때문에 이동하는 것 처럼 그려짐
*특이사항
- WndProc함수의 WM_PAINT는 한번 불릴때 그리지만 Application::Render함수는 매프레임마다 부름
- 게임에서는 이미지를 그려 애니메이션이나 이동, 기타 사항들을 매프레임마다 새로 그려줘야하기 때문에 Application::Render로 사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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