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이전강의- 바로가기 [C++] 7. 포인터▶ 이전강의- 바로가기 [C++] 6. TextRPG 레벨업 시스템 - 완성▶ 이전 학습- 바로가기 [C++] 5. TextRPG 아이템 능력치 적용▶ 이전 학습- 바로가기 [C++] 4. TextRPG 아이템 장착▶ 이전 학습- 바로가기 [C++lhy-info.tistory.com ▶ 포인터와 배열의 관계cout - 포인터와 배열의 관계 : 배열명은 곧 포인터다. - 배열명은 배열의 첫번째 주소를 가르키고 있다. ▶ 값 변경 확인cout - iArr에게 pArray라는 포인터 변수를 만들어서 iArr의 주소를 가르키게 해줌 - pArray는 iArr의 주소를 가르키고 있음 - iArr로 배열을 수정이 가능하듯이 pArray로도 배열을 수정이 가능함 왜냐하면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