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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Color 노드 추가 -> 우클릭 -> Corvert -> Property
2. Multiply 노드 추가 후 Color 노드 B에 Color 노드 추가
3. A에 Sample Texture 2D RGBA 연결
4. Multiply Out을 Fragment Base Color에 연결
*시간에 따른 색상 변화 추가
1. Time 노드 추가
2. Sine노드 추가 후 Time노드 출력에 Sine노드의 in에 추가
* Sine노드란? 입력 값을 Sine값으로 통과 시켜 -1에서 1 사이의 주기적인 값을 출력
* 시간을 입력값으로 하면 부드럽게 변화하는 주기적인 값을 출력
3. Remap노드 추가 후 in에 연결
* Remap노드란? 입력값의 범위를 다른 값으로 변환
* In 변화하려는 값의 원본
* In Min Max 입력값의 예상 범위
* Out Min Max 출력하고자 하는 새로운 범위
4. Lerp노드 추가 후 Remap노드의 출력에 Lerp의 T값에 연결
* Lerp노드란? 두 사이의 값을 선형적으로 보간함
* A와 B 값은 시작과 끝이고 T값은 두 사이 값의 보간 정도
5. Color 노드 2개 추가 후 각각 Lerp노드의 A,B값에 연결
6. Lerp노드 출력을 이전에 만든 Multiply 노드 B에 연결
이렇게 할 경우 시간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걸 볼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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