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1. Simple Noise 노드 생성
2. UV노드 생성 후 Simple Noise UV에 연결
3. Float 노드 생성 후 Simple Noise노드의 Scale에 연결
4. Multiply 노드 및 Color노드 생성
5. SimpleNoise 출력과 Color노드 출력을 Multiply에 연결 각각 하나씩 연결
6. Multiply을 Frament노드의 Base Color에 연결
반응형
'유니티 > 쉐이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4일차] 색상 조정 효과 (0) | 2024.10.05 |
---|---|
[4일차] 텍스처 애니메이션 효과 구현 (1) | 2024.10.05 |
[4일차] Tiling And Offset Node 실습 (1) | 2024.10.05 |
[3일차] 텍스처 타일링 실습 (1) | 2024.10.04 |
[3일차] 기본 노드 이해 및 사용법 학습 (0) | 2024.10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