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int Friendly and PDF

유니티/쉐이더

[4일차] Tiling And Offset Node 실습

나는야 개발자 2024. 10. 5. 16:50
반응형

1. 동적 타일링을 위해서 Time 노드와 Multiply 노드를 추가
2. A에는 BlackBoard에 Float을 추가 후 A에 연결, B에는 Time을 추가 연결
3. Vector2 노드를 추가 후 Multiply Out을 Vector2의 X,Y에 연결 

 

4. Vector2 Out을 Tiling에 연결하면 끝

 

 

 

반응형

'유니티 > 쉐이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4일차] 색상 조정 효과  (0) 2024.10.05
[4일차] 텍스처 애니메이션 효과 구현  (1) 2024.10.05
[3일차] 텍스처 타일링 실습  (2) 2024.10.04
[3일차] 기본 노드 이해 및 사용법 학습  (0) 2024.10.04
[3일차]  (0) 2024.10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