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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구글에 흘러다니는 불 이미지 다운로드 후 Texture2D에 기본으로 연결
- 반투명한 불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설정
- Transparent(투명), Opaque(불투명)을 설정하여 반투명 활성화가 되고 알파 채널을 채울 수 있음
- Render Face는 앞면, 뒷면의 어떤 면에 랜더링 되어질지 결정하는 기능이며 이펙트 계열은 대부분 양면 랜더링이기 때문에 Both로 설정
- A를 Alpha에 연결
이미지 흐르게 만들기
- 새로운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 Time과 Negate 및 add 노트들을 이용해 이미지가 위로 흐르는 쉐이더 추가
합치기
- Multiple을 이용하여 두 불 텍스쳐를 곱하여 움직이는 불 쉐이더 제작
- Float 노드와 Multiply를 이용해 밝은 색의 불을 만들어준다.
- Bloom도 활성화해준다.
결과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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