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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Unity 22.3.14f 버전 기준
1. Universal 3D 프로젝트 생성

2. Project 우클릭 -> Create -> Shader Graph -> URP -> Lit Shader Graph 생성

3. 쉐이더 그래프 구성
*그래프 뷰 - 창의 중앙 큰 영역

*블랙보드 - 쉐이더 속성 나열

*메인 뷰

* 노드

4. 노드 추가 해보기
* 빈공간 우클릭 후 Create Node 클릭

*color 노드 추가를 위해 color 검색 후 추가

* 같은 방법으로 Multply 노드 추가

5. 노드 연결해보기
*Color 노드의 Out에 Multiply A에 연결 스칼라 값인 B값을 조절하여 원하는 색상이 나오도록 조정
*Multipy의 Out과 Fragment BaseColor값 연결 후 Main Preview 체크

*또는 Float 노드를 연결하여 조절 가능

*만약 인스펙터를 이용하여 조절하고 싶다면
Float 노드 우클릭 -> Covert To Property 클릭

*BlackBoard에 생성된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
*Graph Inspector에서 이름, 값 등을 변경 할 수 있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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