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이번 시간엔 영웅들의 스킬을 강화하거나 추가하는 스킬 선택지 시스템을 제작하려 합니다. 제작에 앞서 필요한 것들을 미리 생각하고 구조를 짜 놓은 후 작업에 들어가려 합니다.최근 생각하지 않고 작업에 들어갔더니 코드 구조가 영 마음에 들지 않고 꼬이는 것 같아 여기에 글을 적어두고 하려 합니다. 우선 선택지 시스템을 작업하기 위해선 UI, 영웅들의 스킬 이렇게 두가지고 필요하며 UI - 현재 필드에 있는 영웅들 스킬중 랜덤으로 가져오는 기능과 스킬을 선택했을 때 그 해당 영웅에게 스킬이 추가되는 기능이 필요하며영웅 스킬 - 2가지 구분이 필요한데 현재 사용 가능한 스킬, 선택 가능한 스킬 이렇게 필요할 것 같아 보입니다. 추가로 영웅 스킬의 레벨을 달아서 동일한 스킬을 선택했을 경우 더 높은 수치를 가질..